“3루 수비도 연습했는데…” 36세 안치홍은 지금 의욕 대폭발 → “DH보단 수비 나가는 게 좋아” [인터뷰]

글 내용

댓글 달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