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세이브 성공! 52억이 마무리 금액이었나! → “이제는 즐기면서 하고 있다” [잠실 현장]

두산 베어스 이영하가 두 경기 연속 세이브에 성공했다. 그는 팀 사정상 임시 마무리 보직을 맡았는데 시행착오 없이 역할을 잘 수행해내고 있다. 이영하는 7일 잠실에…

댓글 달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