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정말 싫지만, LAD로 갈 것 같은데요” ML 고위관계자, FA 최대어가 오타니 동료가 된다고? 외야 보강에 올인

글 내용

댓글 달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