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우리 선수 나가는지도 몰랐다” 국대 차출도 양해 구하는데…”비활동기라서” 선수-구단간 시선 차이 [SC포커스]

글 내용

댓글 달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