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승 어떻게 했지? 블로킹 24개 당했는데 이길수가 있나 “세터가 자기 역할 해줘야하는데” 최하위 사령탑의 깊은 한숨 [대전패장]

글 내용

댓글 달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